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후기 처방 효과 나한테 잘 맞아서 끝까지 나랑 간다

민디공쥬 2023. 3. 30. 13:55

 

 

몸에 있는 살을 영혼 종결을 하고 싶었어요

진짜 사람들이 많이 하는 방법들을 

사용을 해봤거든요 음 근데

제 몸에 알맞지 않는 건지

관리를 해보게 되면은 진짜 너무 힘들거나

중간에 포기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좀 건강하게 관리를 하고 싶어서

다이어트약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사실 다이어트약도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뭐 나비약도 있고 그리고 뭐 이것저것 많았는데

다이어트약을 먹기 전부터

꼼꼼하게 알아보기는 했었는데

음 글쎄요 ㅠ 이게 진짜 저하고 맞는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ㅠ 

 

근데 이러한 다이어트약들은 선생님들이랑

이야기를 하고 처방을 받으라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근데 이러한 다이어트약들은

일률적인 방법이라서 저는 딱히 이걸 먹어야하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진짜 제 몸에 

알맞는 방법으로 선택을 하고 싶었는데요.

어떤 다이어트약이 진짜 제 몸에 알맞게 

처방을 받을 수 있는지 진짜 많은 고민을 했어요.

 

 

 

그러다보니까 어떤 다이어트약은

한약으로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기를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바로 자연과한의원이라는 곳인데

제가 너무 동내 한의원만 다녀서 그런지 몰라도

이런 곳은 처음이더라구요.

그리고 예약하고 가게 되면은 선생님이

진맥을 잡아주십니다

그리고 나서 제 체질에 알맞은 방법으로 

운동방법이나 식이요법들을 알려주시기 때문에

편안하게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있어요.

그래서 혼자보다는 같이 할 수 있어서

좋다는 큰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편안하게 관리를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었어요.

이렇게 하면서 느낀건 혼자서 못한다면은

이렇게라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도움을 받으면서

다이어트약을 처방을 받고,

관리를 시작을 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저는 자연과한의원의 지방사약으로

관리를 시작을 했어요 ~

그리고 한약으로 된 다이어트약으로

관리를 하게 되면서 좋은 점은?

부작용도 없었고 그리고 편안하게

관리를 할 수 있었다는 큰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몸이 더 건강하게 변하면서

힘들이지 않게 관리를 할 수 있었다는 점?

암튼 체중관리도 이렇게 할 수 있었다는

큰 장점이 있었네요!

 

 

 

이렇게 관리를 하면서 현재

11kg를 뺐습니다 ㅠ 너무 좋으네요

여러분들도 다이어트약 너무 고민하지 말고

여러분들의 몸에 알맞게 관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이 들어요!

 

https://pf.kakao.com/_YNCxoM

 

자연과한의원 강남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강남점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