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비만클리닉 후기 체지방 부자인 내가 이렇게 변한 이유

민디공쥬 2023. 3. 23. 15:13

 

 

어렸을 때 부터 지방 부자였던 나는 

많은 친구들에게 별명이 많이 붙였다

그래서 진짜 너네 두고봐

내가 나중에 커서 달라지고 말거야

하면서 이를 버덕버덕 간 적이 많았는데?

 

 

먹는게 가장 조아

그건 진짜 뒤로 밀어버리면서

지금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는 점 ^_^

참 웃기다 나도 ㅠ

 

암튼 어렸을 때도 너무나

잘 먹고 자라서 그런지 몰라도

어렸을 때도 퉁퉁 지금도 퉁퉁한 저

어떻게 하면은 살을 잘 뺄 수 있는지 해서

열심히 알아보고 다녔어요

그래서 알아본것이 바로

비만클리닉이었답니다!

그래서 저를 위한 건강한 관리를

알아보게 되었는데

 

요즘은 비만클리닉들이 왜이렇게 많은지

생각을 해보게 되었는데?

요즘 세상은 외모지상주의 이기도하고..

(아니기도..)

그리고 많이 꾸미시는 분들도 많으니까...

암튼 그래서 이런 저런이유로 

비만클리닉들이 많이 생겨났겠구나 하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비만클리닉들을 열심히 찾아다녔는데

도저히 저한테 괜찮은 곳들을 알아볼 수가 없어서

음 그중에서도 ? 한의원에서 하는

비만클리닉을 알아보고서는 바로 우회하고

그런 곳을 알아보게 되었죠.

제가 추구하는 건강한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었네요.

 

 

그래서 한의원에서 하는 비만클리닉을

선택을 하였는데 , 요즘 한의원은

이렇게 하는 곳들이 정말 많은가봐요

그래도 제 체질에 알맞게 처방을 해주니까

이렇게 선택을 하였는데 그 중에서도

자연과한의원을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방사약이라는 약으로 먹게 되었는데

알약으로 되어 있으면서 또 물이랑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아주 크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그래서 선생님이랑 함께 1:1 상담을 하면서

제가 체질이 어떠고, 그리고 지금 상태는

어떠한지도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래서 걱정없이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있는데

그리고 뭐 부작용이 있는 분들도 

있다고 하셨는데 저는 뭐

그런게 1도 없었어요

 

 

그리고 체지방도 저는 초반에 정말

많은 편이었어요

제가 비만클리닉을 정말 정말

제가 잘맞는 곳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암튼 살이 잘빠진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아는 체지방은 

체중에서 체지방이 차지하는 비율이라고

생각을 하면되는데!

마른 몸이어도 근육보다

지방이 많으면 비만일 수 있으며

몸은 통통해도 지방에 비해서

근육이 많은 몸매라고 하면은

저체중이라고 할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암튼 저는 초창기에

체지방량이 많다고 할 수 있는데,

하지만 지방사약을 먹어가면서 열심히

관리를 하고하니까 어느순간 인바디를

제면서 체지방량이 반타작이 됐습니다

ㅠ 완전 기쁨의 눈물을 흘리고

있는 저를 보게 되었어요

 

암튼 비만클리닉을 여럿알아보면서

원하는 몸매를 정말 만들 수 있을까?

생각을 했는데 진짜로

만들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제발!

이상한 굶는 방법으로 하지마시고

이렇게 건강한 방법으로 꼭! 해주세요

 

https://pf.kakao.com/_xibZpM

 

명동자연과한의원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명동점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