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후기 보고 고른 부평동 다이어트 한의원 한약 효과랑 부작용

민디공쥬 2024. 2. 14. 17:51
설날도 지났으니 다이어트 해야죠!!
부평동 가까운 좋은 다이어트한의원 찾으시면...
아니 어떻게 후기가 이렇게 좋을수가??
식탐사약은 식탐잡는데 제일인 듯~~
다이어트 보조제 부작용은 과연?!

 

 

우리집은 양념게장도 있었죠~

 

 

 

설날도 지났으니
다이어트 해야죠!!

 

 

명절에 맛있는 할머니표 음식이 있는데

어떻게 몸무게가 그대로일 수 있나요ㅠ

 

떡국, 잡채, 갈비찜, 전...
설날에 먹는 음식들이 아무래도

기름이랑 나트륨이 많다 보니

 

잘하고 있던 다이어트라도

명절 고비는 예상했습니다ㅎ

 

하지만 맛있게 차려주셨는데 

다이어트 중이라고 깨작거리는 건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미리 처방받은 식탐사약 믿고
즐겁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고명 뺀 건 다이어터의 양심...ㅎ

 

 

부평동 가까운 좋은
다이어트한의원 찾으시면...

 

 

부평구청역에서 세 정거장만 더 와서

상동역에 있는 자ㅇ과한의원 부천점 추천합니다!

 

상동에 있는데 근처 동네들

(부개동, 산곡동, 중동, 심곡동, 삼산동,

갈산동, 약대동, 원미동, 청천동 등)

알아봤지만 가장 맘에 들었거든요~

 

 

제가 먹는 부평동 다이어트보조제는

한의사가 환자 따라 맞춤 처방받아야 하는

의약품에 해당돼서 꼭 진료받아야 하는데요

 

나한테 맞춰 조제된 다이어트한약은

감량이 잘 되고 안전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로 고생하지 않고 싶다면
한번 상담받아보시길 바라요~

 

 

 

꼭 약 처방받지 않더라도

인바디 검사랑 스트레스 검사

현재 내 몸상태를 알고 다이어트하는 게

감량 목표랑 제대로 세우기 좋잖아요?

 

그리고 이런 데이터랑 셀프 설문지 답변으로

그동안 다이어트 실패했던 원인이랑

체질별 비만 관리 정보도 설명해 주셔서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에
딱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인천점도 부평이랑 가까이 있네요

 

 

아니 어떻게 후기가
이렇게 좋을 수가??

 

일단 저도 후기들 찾아보고 간 건데

네이버 보니까 여전히 후기 좋더라고요👍

 

저 오리달력 저도 받았는데

귀여워서 바로 사용하고 있습니다ㅋㅋ

 

검색하다 보면 원장님 사진 있는데

머리스타일이랑 가운이 닮으신 것 같아요😊

 

부평동 다이어트한의원 원장님이랑

직원분들 항상 친절하셔서 감사하고

카톡으로도 먼저 챙겨주시는데

제가 많이 의지하고 있답니다ㅎㅎ

 

 

 

사실 부평역에도 다이어트한의원 많은데
유명해서 자ㅇ과한의원으로 고른 게 아니라

후기도 여러 개 보고 어떤 식으로 하는지

꼼꼼히 알아보고 선택했는데요

 

처음부터 비싼 약으로 결제 유도하거나

이러니까 당연히 찐다면서 핀잔주거나

그런 다이어트병원들 후기도 봐서

걱정했지만 자ㅇ과한의원은 달랐어요!!

 

친절하고 깔끔하고 살 잘 빠지니
좋은 후기가 따라올 수밖에 없네요~

 

벌써 2월도 반이나 지났다니...

 

 

 

식탐사약은
식탐 잡는데 제일인 듯~~

 

 

이제 다이어트한약 효과를 말해볼까요?

 

부평동 다이어트 보조제는

캡슐한약(지방사약)이 더 유명한데

그건 후기 많으니까 저는 식탐사약으로!

 

식탐사약은 부평 다이어트한의원에서

단계 높은 다이어트한약인데요

 

환(감비환), 탕(감비탕) 중에서 저는

액체가 더 흡수 빠르다고 해서

탕으로 된 걸로 골랐습니다~

 


 

 

부평동 다이어트 보조제에는

이런 효과로 다이어트를 도와줍니다

 

  1. 식욕억제, 포만감 증가로 굶지 않고 식단 관리가 쉬워집니다
  2. 신진대사가 올라 운동 없이 칼로리를 소모해 체지방이 줄어듭니다
  3. 보약 성분이 있어 다이어트로 저하된 기력을 보강해줍니다

 

식탐사약 이름대로 식탐 죽이는데

약효 제대로 나더라고요ㅎㅎ

 

 

달력도 다이어트한약도 너무 귀여운 거 아냐?!

 

 

다이어트 보조제 부작용은 과연?!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안 먹어서 영양은 부족한데

칼로리 많이 써서 쓰러지거나

탈모 오거나 그러잖아요...

 

그래서 급하게 단기간에 살 빼면

무조건 요요랑 부작용 있다고 하는데

부평 다이어트한약은 보약 성분이

상쇄해서 그런지 문제없이 건강하게

살만 잘 빠지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서

두통, 두근거림이랑 울렁거림,

손 떨림, 불면증 등등

 

이런 부작용이 유명한데

부평동 다이어트한의원에서 먼저

증상 종류랑 나타나는 이유,

그리고 대처법까지 자세하게

설명 듣고 왔더니 무섭진 않았어요!

 

저런 운동하고 난 뒤 몸상태 같은 증상은

신진대사가 올라서 동반되는 현상이라

부작용은 아니지만 복용 초기에

높아진 기초대사량 적응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조건 효과 쎈 높은 단계로

처방해 달라는 대로 해주는 게 아니라

저에게 맞는 알맞은 단계로 봐주시니까

맞춤 처방이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감량이 잘되는 만큼 부작용도 걱정되는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초반 며칠만

적응할 때 빼고는 저는 괜찮았어요~

 

 

 

비대면 진료랑 예약은 카톡이 편해요

 

자연과한의원 부천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부천점 ❤

pf.kakao.com

 

 

저녁에도 진료 보긴 하는데

원장님이랑 전화진료로 비대면 처방

가능하니까 예약부터 언능 해보세요!!

 

(그래야 시간 선점해요ㅋㅋ)